iMBC 연예

[셀프캠] 개봉박두! <라디오스타> 찾은 ‘하이킥’의 장인들!



‘마침내 그들이 왔다!’

4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라스를 향해 날려~ 하이킥 하이킥’ 특집에서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주역인 이순재-최민용-신지-김혜성이 출연한다.


지금 봐도 재미있는 꿀잼 방송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10년 만에 다시 모인 네 사람은 방송에 앞서 셀프캠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의 인사를 전했다.

이순재는 <거침없이 하이킥> 10주년을 기념하며 팬들이 보내온 떡 케이크에 출연진들을 대표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최민용은 “떡 값도 비쌀 텐데 감사해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네 사람은 <거침없이 하이킥> 10주년을 자축하며 함께 케이크의 촛불을 끄고, 스태프들과 떡을 나누는 등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지난 10년 간 묵혀둔 특급 에피소드가 대방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거침없이 하이킥> 특집에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시청자가 뽑은 <거침없이 하이킥>의 베스트 에피소드부터 네 명의 스타들의 10년 묵은 특급 에피소드는 4일(수) 밤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 ‘라스를 향해 날려~ 하이킥 하이킥’ 특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라디오스타> 스타 셀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우연희 | 화면캡쳐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