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아픈 청춘, 사랑을 만나면? '3色 포스터 공개'


‘3색 포스터 공개! 아픈 청춘들이 사랑을 만나면?’

7일(월) MBC 새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의 포스터 3종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파아란 하늘과 옥상 가든을 배경으로 편안한 미소를 띄고 있는 김재원-이수경, 박은빈- 이태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실제 극의 촬영 장소인 빌라의 옥상 담벼락과 아기자기한 정원에서 포즈를 취한 네 사람은 '아픈 청춘, 사랑을 만나다'라는 문구와 함께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드라마 속 각자의 캐릭터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아기자기한 가드닝으로 이목을 끄는 옥상 가든에서 예쁘게 피어있는 꽃처럼 환하게 웃음을 터뜨린 박은빈과 이태환의 커플샷 역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든다.


극중 '빨간머리 앤'같은 씩씩함과 긍정정인 성격으로 작가의 꿈을 안고 살아가는 오동희 역의 박은빈은 극중 콘텐츠회사 제작본부장 한성준 역의 이태환과 나란히 앉아 '아픈 청춘, 사랑을 만나다'라는 문구를 입체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한편 MBC 새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각자의 캐릭터를 한눈에 읽어낼 수 있는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방송 초읽기에 나선 4남매를 출가시키고 모처럼 자신의 인생을 즐기려 나선 노부부에게 자식들이 갑자기 유턴해 돌아오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그리는 '유쾌한 대가족 동거 대란 극복기'로 12일(토) 밤 10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iMBC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