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MBC 브랜드스토어, 온라인에서도 〈W(더블유)〉 상품을 판매한다.


MBC의 프로그램과 브랜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작, 유통하는 MBC 브랜드스토어가 10월 27일(목)부터 온라인몰 ‘텐바이텐’을 통해 드라마 〈W(더블유)〉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W(더블유)〉 상품들은 엽서, L홀더파일, 노트, 포스터 등 총 4가지 종류가 있으며, ‘〈W(더블유)〉를 보내는 우리의 자세’라는 부제 아래 9월 24일부터 10월 16일까지 진행된 〈W(더블유)〉 촬영소품 및 일러스트 전시회 기간 동안 상암MBC 1층 MBC 브랜드스토어에서 인기리에 판매 되었다.


MBC브랜드스토어는 이번 온라인 판매에서 위 4가지 상품들 외에 특별히 ‘〈W(더블유)〉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W(더블유)〉 기프트 세트’는 〈W(더블유)〉 상품들 중 엽서, L홀더파일, 노트 등 세 가지 상품들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것으로써, 해당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특별 제작된 〈W(더블유)〉 박스 케이스와 쇼핑백을 제공받으며, 동시에 드라마 〈W(더블유)〉의 남녀주인공인 강철과 오연주의 명함을 받는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판매 상품들의 가격은 엽서 각 5,000원, L홀더파일 각 1,500원, 노트 각 9,900원, 포스터 각 6,000원이며, 한정판 ‘〈W(더블유)〉 기프트 세트’는 특별 제안가 50,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