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남주혁, 청량감 넘치는 티저 영상 공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역도요정 김복주>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24일(월) 네이버 TV캐스트와 MBC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티저에는 밝은 햇살 처럼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남주혁과 이성경의 미소가 가득담겨 있다. 각자의 공간에서 역도와 수영을 하다 만난 이성경과 남주혁은 '설레는 오늘, 지금, 그리고 우리'라는 자막에 어울리는 상큼함을 보인다.


또한 티저 속 김복주(이성경 분)와 정준형(남주혁 분)의 얼굴에선 스물 한 살의 꿈과 고민과 갈등을 읽을 수 있다. 역도와 수영은 각각 두 사람에게 전부이고 어려운 과제이며 컴플렉스이자 꿈이다.

진지하게 운동을 대하는 두 사람의 모습 뒤엔 풋풋한 복블리 이성경과 개구쟁이 어깨깡패 남주혁의 모습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성경과 남주혁은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커플 케미를 보여줘 보는 사람들을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는 바벨만 들던 스물한 살 역도선수 김복주에게 닥친 폭풍 같은 첫사랑을 그린 ‘달달 청량’ 감성청춘 드라마다. <오 나의 귀신님> <고교처세왕> 양희승 작가와 <송곳> <올드미스다이어리> 김수진 작가, <딱 너 같은 딸> <개과천선> <7급 공무원> 오현종 PD가 의기투합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는 <쇼핑왕 루이>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수) 첫 방송될 예정이다.


<역도요정 김복주> 티저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