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셀프캠] '잔머리요정'들의 <라디오스타> 진출기 "이건 꼭 봐야해!"


‘드디어 <라스> 나왔자냐~ 나 막 설레자냐’

5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으로 김준호, 김대희, 블락비 박경, 래퍼 키썸이 출연한다.


먼저 셀프캠은 든 스타는 상큼한 매력의 선남선녀 블락비 박경과 래퍼 키썸이 인사를 전했다. 키썸은 “드디어 꿈에 그리던 <라디오스타>에 나오게 돼서 정말정말 기쁩니다.”라며 격양된 목소리로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박경은 “저희가 엄청난 불후의 명곡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박경의 솔로곡 ‘보통연애’를 짧게 선보여 본 방송을 통해 보여줄 박경&키썸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셀프캠을 든 김준호는 오랜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김준호는 출연 소감을 얘기하던 도중 바닥에서 본 방송에서 보여줄 무대 가사를 쓰고 있던 김대희에게 “이런 건 외워 와야지. 프로답지 않게.”라며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예측 불가능한 잔머리 천재 4인방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반가운 MC 규현의 복귀 신고식은 5일(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라디오스타> 스타 셀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우연희 | 화면캡쳐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