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DMC현장] 외국배우들도 푹~ 빠진 '레드카펫 전용 포즈'는? 〈APAN 스타 어워즈〉


레드카펫 위 인기포즈 1위 사랑의 하트♥

오는 2일(일) 〈2016 DMC페스티벌〉의 두 번째 행사인 〈APAN 스타 어워즈〉가 상암문화광장에서 화려한 막을 열었다. 행사 당일 오전 중 많은 비가 내리면서 열악한 환경이 지속됐지만 일찍부터 스타들을 보기 위한 팬들로 상암문화광장은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국내는 물론 평소에 만나보기 힘든 해외스타들까지 총 출동하며 〈APAN 스타 어워즈〉 레드카펫은 환호로 가득찼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포토타임에 많은 스타들이 취한 포즈가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손가락 하트'. 국내스타들은 물론 해외스타들까지 푹 빠진 '손가락 하트' 포즈를 레드카펫 포토를 통해 만나보자.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터키 판 배우 '고칸 알칸' & '제이넵 참즈'

"한국에서 이 포즈가 그렇게 유명하다는데..."


"아 맞다 이거다 이거!"


"나도 그 포즈 알지~"


"늦었으니까 난 2개"


배우 고칸 알칸, 제이넵 참즈의 '손가락 하트'가 반짝반짝

일본 유명 드라마 <고쿠센> 출연 배우 '나리미야 히로키'

멋진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 '나리미야 히로키'


"한국에서 인기 있는 포즈 이거 맞죠?"


전신으로 봐도 완벽한 '손가락 하트'

* 보너스 : '손가락 하트'의 응용법까지 완벽한 황치열

"여기 자켓 안에 숨겨뒀습니다."


"치열의 손가락 하트에 치열스"

한편, 10월 1일부터 총 11일 동안 상암 MBC 문화광장에서 열리는 〈2016 DMC 페스티벌〉은 '나는 가수다 전설의 귀환',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 '레전드 토토가' 등 매일매일 다양한 공연과 방송체험행사가 현장에서 펼쳐지며, 오늘 방송되는 '아시아태평양스타어워즈'를 비롯한 'AMN빅 콘서트', '코리안 뮤직 웨이브' 등의 글로벌 이벤트로 해외스타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2016 DMC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공식홈페이지 (//dmc2016.imbc.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