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솔라의 농도 200% 이마키스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에릭남-솔라는 이마키스-벽치기-타이타닉 포즈까지 야릇한 3종 세트를 시전, 더욱 강력해진 스킨십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10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추석특집 단합대회 커플 서바이벌, 제 1라운드 ‘우결 부부 레이싱 하트몬GO’ 게임 현장이 공개된다.
첫 번째 대결인 ‘하트몬GO’는 ‘포켓몬GO’ 현실버전으로 19명의 하트몬을 잡아 미션을 가장 많이 수행하는 커플이 승리하는 게임. 제작진에 따르면 에릭남-솔라는 미션 수행도중 상상 이상의 스킨십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에릭남-솔라는 적극적으로 하트몬 사냥에 나섰으나, 하트몬을 잡을 때마다 주어진 미션에는 깜짝깜짝 놀랐다고. 특히 솔라는 미션을 보며 “꺄~”라고 소리를 지르며 얼굴이 발그레해졌고, 미션을 하고 나서도 어쩔 줄 몰라 해 웃음을 준 것.
솔라는 눈이 커진 상태로 이마키스-벽치기-타이타닉 3종 세트에 수줍어했고, 이에 에릭남은 더욱 솔라를 리드하며 착실하게(?) 미션 수행을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에릭남-솔라의 떨리는 이마키스 현장은 오늘(10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