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비하인드] '해요TV-(XIA)김준수의 사생활' 재미와 감동은 물론, 비주얼까지 완벽했던 마지막 ①

"어서와 김준수의 교복은 처음이지?"


3일(수) iMBC <해요TV-김준수의 사생활>가 4화를 마지막으로 대망의 막을 내렸다. 지난 3화 돌림판을 돌려 나온 '교복 입고 방송하기'미션으로 교복을 입고 등장한 김준수와 교실 컨셉의 촬영장은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다. 훈훈한 비주얼로 교복도 완벽하게 소화한 그와 함께했던 특별했던 마지막화! 재미도 감동 모든 것이 함께했던 그 현장을 비하인드로 만나보자.


교복은 조금 쑥스럽다고 한 그의 자신감.jpg


오늘의 촬영장은 교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김준수 선배님


대본도 꼼꼼하게 살펴보고~


해요TV 채팅창에 떠든 사람 이름을 적어내려가는 바쁜 손


게임 하고있을 뿐인데... 화보 수준!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김준수의 사생활'3화는 중국 '엠이(ME)' 앱을 통해 동시접속자 102만 명, 누적 시청자수 600만명이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사생활' 시리즈 방송 역대 최고 동시접속자수와 시청자수를 달성했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한중팬들과 함께한 '해요TV-김준수의 사생활'은 총 4화가 방송 되었으며 8월 10일 수요일 밤 9시에는 '아스트로의 사생활'이 첫 회를 시작한다. 실시간 참여와 시청을 원하시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 [비하인드] '해요TV-(XIA)김준수의 사생활' 재미와 감동은 물론, 비주얼까지 완벽했던 마지막 ②보러가기





iMBC연예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