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세계 최초!"
27일(수)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XIA김준수의 사생활> 3회에서는 실내 축구장에서 일일 축구교실을 연 XIA 김준수가 곤룡포를 입고 오프닝을 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주 방송 말미 '곤룡포 입고 오프닝 하기' 벌칙에 당첨됐던 김준수는 약속대로 벌칙을 이행하기 위해 실제 곤룡포를 입고 "이리 오너라~! 게 아무도 없느냐~"를 외치며 무대 위로 등장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왕이 된 김준수의 모습에 팬들은 충격과 열광으로 뜨겁게 응답했다.
궁중 음악과 함께 위엄있는 모습으로 화면에 등장한 김준수는 "곤룡포 자체를 처음 입어봤다. 나름 좋은 경험인거같다."라고 왕으로 변신한 소감에 대해 수줍게 털어놓았다.
뿐만 아니라 곤룡포를 입은 채 지난 주 동시접속자수 75만명 돌파 공약이었던 '샤샤샤' 동작을 즉석에서 선보이기도 해 역대급 팬서비스로 팬들을 열광키시기도 했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 김준수는 동시접속자수가 80만 명을 돌파하면 게스트로 초대된 'FC맨' 멤버들과 함께 단체로 '샤샤샤' 애교를 선보이겠다고 공약을 내걸었고, 실제로 80만 명의 동시접속자가 순식간에 도달하자 'FC맨' 친구들과 함께 축구유니폼을 입은 채 단체 '샤샤샤' 율동에 나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김준수의 샤샤샤 퍼레이드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김준수의 사생활> 3회는 이날 중국 ME(엠이)를 통해 동시접속자수 82만을 기록하며 지난 1,2회에 이어 역대급 기록을 경신했고, 한국에서는 2만 6천 명의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며 김준수 팬덤의 위력을 입증했다.
총 4회차로 진행되며 마지막 방송만을 앞두고 있는 <김준수의 사생활>는 8월 3일 밤 9시에 최종회가 방송되며, 이날 방송에서는 김준수가 교복을 입고 오프닝을 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는 더욱 뜨거운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