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셀프캠] 상승세 제대로 탄 스타들이 왔다! 모두 Turn up! <라디오스타>


‘상승세란 이런 것!’

13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내 인생 Turn up’ 특집으로 도끼, 김보성, 동호, 주우재가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독려하기 위해 도끼, 김보성, 동호, 주우재가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스타일로 셀프 카메라를 들었다.


가장 먼저 셀프캠을 든 도끼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밝히며 “처음에는 출연을 고사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나오게 되었네요. 재밌게 봐주세요~”라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도끼의 출연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서 인사를 전한 김보성은 특유의 우렁찬 목소리로 시청자에게 인사를 전했다. ‘의리!’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활약한 김보성이 <라디오스타>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인사를 전한 반가운 얼굴 동호는 방송을 쉬면서 있었던 자신의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으며, <라디오스타>를 통해 춤신춤왕의 면모를 발휘하겠다고 밝힌 주우재 역시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였다.

다이내믹한 삶을 살아온 도끼, 김보성, 동호, 주우재의 롤러코스터 인생사는 13일(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내 인생 Turn up’ 특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라디오스타> 더 많은 미방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우연희 | 화면캡쳐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