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리뷰] 동현배, 빅뱅 성대모사&댄스 개인기 ‘폭소 만발’


동현배가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였다.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468회에서는 연극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 오가며 활약하는 동현배가 출연해 빅뱅 5인의 성대모사를 깜짝 공개했다.


이날 김구라가 “필살 개인기를 준비했다고?”라며 묻자, 동현배는 “첫 콘서트를 마친 빅뱅을 대기실에서 만났었는데 아주 인상적이었다”며 당시 상황을 개인기로 표현하기 시작했다.


먼저 동현배는 “지용이는 축 늘어져서 인사를 했다”며 그 모습을 재연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대성이의 눈웃음과 낯가리는 탑의 뒷걸음질 치는 모습을 따라 해 시선을 모았다.


또한, 동현배는 “승리는 까불거리며 인사한다”고 전한 후, “그래도 승리가 먼저 다가와 줘서 제일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닮은꼴’ 하정우가 물 마시는 모습과 승리가 인사하는 모습을 연거푸 보여줘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친동생인 태양의 ‘나만 바라봐’ 댄스를 멋지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구라가 “형이 동생을 따라 하네”라고 말해 동현배를 당황케 했다.


이날 방송된 “힝~ 속았지?” 특집에는 <응답하라 1988>의 류준열 닮은꼴인 개그우먼 이세영, 악역계의 떠오르는 별인 김수현 닮은꼴 배우 이이경, 빅뱅 태양의 친형인 배우 동현배, SES 유진 닮은꼴인 트와이스 나연이 출연해 출중한 입담을 선보였다.


한편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의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고품격 토크쇼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