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해요TV] 신비주의 '공홈지기' 깜짝 등장! MBC 드라마 비화 공개 '2015 MBC 연기대상'


'해요TV'에 '공홈지기'가 떴다!


30일 저녁 7시부터 생중계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에서는 [2015 MBC 연기대상]의 레드카펫 현장을 야구여신 박지영 아나운서가 실시간 중계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2015 MBC 연기대상]이 방송되는 상암 MBC 신사옥 모처에서 진행된 이번 레드카펫 생중계에서는 특히 한번도 정체를 공개한 적 없는 MBC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 운영 담당자가 출연해 2015년 화제를 모았던 MBC 드라마들 속 비하인드와 비공개 에피소드를 털어놓아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동시 접속자 15,000명이라는 수치를 기록했다.



올 한해 화제와 이슈의 중심에 있었던 MBC 드라마 <킬미, 힐미>와 <그녀는 예뻤다>, <내 딸, 금사월> 등의 드라마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운영해온 담당자는 '공홈지기'라는 이름으로 온라인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해왔으나 연말을 맞아 이들 드라마들에 얽힌 비화를 시청자들에게 전격 공개하기 위해 그 모습을 드러낸 것.


그녀는 이날 방송을 통해 실제 드라마 제작 현장에서 배우들을 만난 경험과 느낌, 감독 또는 작가와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의 생긴 에피소드 등을 상세하게 털어놓으며, 배우와 제작진을 직접 만날 수 없는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해소해주려 노력했다.


이날 박지영 아나운서와 공홈지기의 진행으로 방송된 [2015 MBC 연기대상] 레드카펫 현장 생중계와 공홈지기의 드라마 비화 토크 내용은 모바일 방송 '해요TV'를 통해 다시볼 수 있으며, '해요TV'는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APP을 다운받으면 시청할 수 있다.


☞ <해요!>APP 다운받으러 가기





iMBC연예 취재팀 | 화면캡쳐 해요TV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