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미방분] <우결> 성재♥조이의 2인 7역 '울면 안 돼'! "서은광 대단해~"


성재-조이의 음악 열정이 식을 줄을 몰랐다.


26일(토)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성재-조이 커플이 '2015 MBC 연예대상' 축하무대를 앞두고 신나게 노래를 연습하는 현장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최신 걸그룹 노래부터 팝송, 듀엣곡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아이돌 부부다운 실력을 과시했다.




실제 두 사람의 노래는 시간 관계상 방송에서 미처 다 담지 못할 만큼 끊임 없이 이어졌다는 후문. 방송 직후 <우리 결혼했어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미방분 영상에서는 비투비의 '울면 안 돼'를 노래, 랩, 안무까지 척척 맞추며 부르는 쀼 커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펭귄춤, 웨이브, 앙증맞은 점프 등 비투비의 '울면 안 돼' 포인트 안무를 금세 따라하는 조이와 멤버들의 파트까지 소화하며 자칭 '비투비 서서브보컬'의 대단함을 증명하는 성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7명이 함께 부르는 노래를 신나게 완창한 후 "음역대가 정말 넓다"며 비투비 은광의 노래실력을 칭찬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조이를 위한 성재의 세레나데 '내가 만일'과 두 사람이 함께 부른 'All for you' 풀버전 등을 미방분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성재-조이 커플이 출연 중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더 많은 미방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김은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