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스페셜영상] 존재감甲 '미스 마리테' 서유리의 <마이 리틀 텔레비전>


'미스 마리테' 서유리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신개념 1인 방송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미스 마리테'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고 있는 서유리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이 화제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초창기에는 그 형식 만큼이나 생소하게 느껴졌던 성우의 등장이었다. 그러나 이제 서유리는 단순히 방송 시작과 종료 시각을 고지하는 역할을 넘어서서 그때 그때 각 방의 출연자들과 유기적인 관계를 맺으며 자신만의 확고한 캐릭터를 구축해나가고 있다.





특히 출연 때마다 애타게 "서~유~리~씨"를 외치는 일루셔니스트 이은결과의 호흡은 어느새 시청자들이 기다리는 하나의 재미요소가 됐다. 뿐만 아니라 서유리는 자이너가 출연하면 그의 모델이 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색다른 화장법을 직접 체험하는 대상이 되고, 헤어 디자이너의 뮤즈가 되어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 눈길을 끌기도 한다.

최근에는 이말년식 캐리커쳐의 희생양(?)이 되어 큰 웃음을 주기도 했고, 웃음 장례식을 치를 뻔한 정준하의 더빙 연기를 맛깔나게 살리며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이처럼 매주 생방송을 꾸려나가는 출연진 외에도 서유리를 비롯한 제2, 제3 캐릭터가 등장해 새로운 재미를 주는 것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성공 요소로 꼽힌다.

한편, <마이 리틀 텔레비전> 속 서유리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5분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양성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