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툰드라쇼 리뷰] “너 때문에!” 정일훈, 형 기안84에게 ‘주먹 한 방’




정일훈과 기안 84가 난투극을 벌였다.

10월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웹툰히어로-툰드라쇼>에서 성민(정일훈)은 한나(지수)와의 노래방 데이트를 망친 희민(기안 84)에게 결국 주먹을 날렸다.

노래방이용권을 챙긴 성민은 한나와 즐겁게 노래하며 시간을 보내고, “나도 가도 되냐”는 광민(일훈)의 문자에 흔쾌히 수락한다. 광민과 키썸이 노래를 할 참에 희민은 여자친구 지숙을 데려와 끼어든다.




희민은 광민의 여자친구 키썸을 마음에 들어하고, 눈치를 챈 지숙은 키썸에게 시비를 건다. 결국 키썸이 먼저 돌아가자 광민은 분노해 희민에게 “형 때문이야!”라고 대들고, 광민을 밀치는 희민에게 성민은 “왜 성질이야! 술먹고 와갖구 분위기 다 망쳐놓구!”라며 주먹을 휘두른다.

광민, 희민, 성민 형제는 한데 엉켜 난투극을 벌이는데, 과연 피는 물보다 진할까? <툰드라쇼> ‘청순한 가족’은 홀아버지, 대학생 첫째, 고등학생 둘째, 중학생 셋째까지 네 부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툰드라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30분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