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화려한 유혹> 정진영-차예련, '갈등 폭발' 3초 전…무슨 일이?


‘살벌한 긴장감, 무슨 일이길래?’

MBC 새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측이 첫 방송에 앞서 정진영과 차예련의 강렬한 대립이 엿보이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하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차예련은 정진영을 잔뜩 화가 난 얼굴로 응시하고 있다. 하지만 정진영은 이에고 굴하지 않고 차가운 표정을 일관하고 있다.


이는 일주(차예련)가 아버지 석현(정진영)에게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은 형우(주상욱)라고 말하며 둘 사이를 허락해 달라고 청하는 모습으로, 딸의 간절한 애원애도 불구하고 석현이 싸늘한 표정으로 둘 사이를 반대하며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과연 일주가 형우와의 사랑을 무사히 허락 받을 수 있을지, 그리고 석현이 형우를 반대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상황.

특히 이날 촬영장에서 두 배우는 날 선 대립을 선보이며 리얼한 연기로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루는 드라마로 5일(월) 밤 10시 첫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메이퀸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