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아재개그가 안 통해~!' 오세득, 새 파트너는 누구?


“오늘은 일본 가정식 셰프와 함께한다!”

아재개그가 통하지 않는 냉정한 셰프 등장?!

10월 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오세득이 새로운 파트너 김소봉과 함께 ‘한 그릇’ 레시피를 소개한다.

김소봉은 오세득의 말 한 마디에서 빵빵 터지던 이찬오와 정반대의 성향을 가진 파트너로, 허무한 아재개그에는 냉정함으로 대응을 하며 오세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김소봉은 전문 분야인 일본 가정식 레시피를 소개했다. 김소봉은 마동석과 닮은 투박한 외모와는 달리, 요리를 할 때는 야채 손질에서 음식 세팅까지 아기자기하게 진행하면서 반전매력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소봉의 완성된 요리를 맛본 현장 스태프는 순식간에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웠으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출소(?) 후 첫 끼니 같다”고 말해 오세득을 폭소케 했다.

한편, 오세득은 이날 ‘한 그릇’ 레시피로 일식 고급 요리인 ‘도미밥’을 집에서 직접 만드는 방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세득과 김소봉이 알려주는 한 그릇 레시피와 이들의 케미는 10월 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