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우리 결혼했어요 리뷰] 강예원, 오민석에 "나 너 믿어!" 떨림 가득한 진심



오민석과 강예원이 부부 클리닉 심리 상담을 받았다.

19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오민석, 강예원 커플이 부부 클리닉에서 상담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강예원은 “애정결핍인 거 같다. 새로운 사람을 사귀는 게 두렵다.”고 고백하며 “수줍음을 없앨 방법이 없냐”고 물었다. 이에 상담사는 “약을 먹어야 하는데...”라고 답했고, 진지하게 상담사의 말에 귀 기울이던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답변에 폭소를 터트렸다.


이어 각자 배우자에게 꼭 듣고 싶은 말이 뭐냐는 상담사의 질문에 강예원은 “이해해줄게”라 답했고, 오민석은 “나 너 믿어”라고 답했다.

뒤이어 두 사람은 서로를 마주 본 채 두 손을 맞잡고 상대방이 듣고 싶어하는 말을 서로에게 전했다. 오글거려서 못하겠다던 강예원은 떨리는 음성으로 오민석에게 “나 너 믿어”를 반복했다.

이후 오민석은 그런 강예원의 떨리는 음성에서 진심이 느껴졌다며 한층 가까워진 거 같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스타들의 알콩달콩 신혼이야기가 그려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