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우리 결혼했어요 예고] 김소연♥곽시양, 최초! 초반부터 '결혼 미루기?'



“결혼 물러도 돼요.”

신부가 ‘결혼 미루기’를 제안하다니?

5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새롭게 합류한 김소연♥곽시양 커플이 연상연하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서로 다른 반응을 보였다.

김소연은 자신의 가상남편이 될 곽시양과 처음 만나 얼굴을 확인하는 순간 “이렇게 어리다니! 내가 이모야? 고모야? 누나야?”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김소연은 ”딱 봐도 어려보였다. 그 분께 미안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고 이야기하며 한동안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였는데...

이어 서로에 대해 대화하며 알아가던 두 사람! 김소연은 곽시양이 87년생이라는 말을 듣고 “전 80년생...”이라고 수줍게 고백하더니 급 우울해하면서 “(결혼) 물려도 돼요” 라고 이야기해 곽시양을 폭소케 했는데 과연 어땠을지?

한편, 멘붕에 빠진 김소연과 반대로 곽시양은 담담한 모습을 보이며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나이 차이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는데 이는 5일 오후 4시 50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