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님~ 어머님~ 저 며느리 승연입니다!”
말투부터 사랑스러운 애교만점 며느리, 벌써부터 사랑 독차지? 24일(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종현♡공승연 커플이 전화통화로 시부모님의 눈도장을 찍었던 '미방영' 속 모습이 공개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 깜짝 통화! "며느리 인사드려요~"
결혼식 준비를 위해 종현의 고향인 부산으로 향하던 도중, 종현이 돌연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기 시작한다. 정체는 바로 종현의 부모님!
갑작스럽게 전화로 인사를 먼저 드리게 된 승연은 당황하면서도 애교가 넘치는 목소리로 ‘며느리 승연이다’, ‘얼른 만나고 싶다’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시부모님 역시 ‘부산에 와서 만나자’, ‘기분이 설렌다’며 다소 쑥스러워하면서 기대감을 드러내 이들의 조우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 "왜 갑자기 목소리를 바꾸시... 끊겼어!"
더불어 “왜 이렇게 목소리를 바꾸시냐”라며 종현이 투덜댔지만 이를 듣지 못했던 듯 부모님이 승연과의 통화가 끝나자 연락을 끊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부모님이 지금 긴장하신 것 같아!” 애교가 넘치는 종현의 귀여운 아내를 본 부모님의 반응은 과연 어땠을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
☞ <우리 결혼했어요> 공식홈페이지 더 많은 미방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연예뉴스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