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새 바람이 분다!' 오늘은 단체 이탈?


“우리 밖에 나가볼까요?”

이제는 단체 이탈까지? <마이 리틀 텔레비전> 멤버들에게 무슨 일이?

20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멤버들이 MBC드림센터 세트장이 아닌 경기도 화성시의 제부도에 모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 김구라, 백종원, 예정화와 함께 이번 방송에 새로 합류한 마술사 이은결과 씨스타 다솜은 앞뒤로 산과 갯벌이 펼쳐진 촬영 현장에 도착해 캠핑을 나온 듯 들뜬 표정이다.


특히 백종원은 처음으로 요리사 복장을 벗고, 편안한 복장으로 요리를 하고 있고, 김구라도 아들 ‘MC그리’ 동현이와 함께 생방송을 진행해 눈길을 모은다.


이어 처음 출연한 씨스타 다솜은 처음으로 씨스타 멤버들과 떨어져 혼자 출연하는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 “집에서 해수어(바다에 사는 물고기)를 키우고 있다”며 어항 속의 화려하면서도 앙증맞은 물고기들의 이름을 한 마리씩 소개하며 자랑하고 어항속 꾸미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멤버들이 첫 야외녹화 장소로 제부도를 찾은 이유와, 야외 녹화에서 발생해서 모두를 놀라게 했던 깜짝 돌발 상황들은 어떤 모습일까? 20일(토) 밤 11시 15분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