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년 최고 핫 바디' 예정화, 대기실 속 그녀는?


"내 방송 바라봐~ 넌 날씬해지고~♪"

25일(토) 정규편성 후 야심찬 첫 출격을 앞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새로운 멤버 예정화가 대기실 속 완벽 몸매를 자랑하면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김구라-백종원-AOA 초아-강균성-예정화 등 직업, 재능이 각기 다른 스타들이 주체적으로 자신만의 ‘1인 방송’을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으로, 예정화는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몸매의 비결을 공개하는 ‘DIY 피트니스’ 방을 오픈'했다는 후문.


"짧은 소매와 타이트한 면티 입기? 어렵지 않아요~"


여성들의 워너비인 완벽 몸매로 SNS를 뒤흔든 화제의 주인공 예정화가 과연 <마이 리틀 텔레지번>을 통해 자신의 특기를 어떻게 드러낼 것인지 벌써부터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그녀는 언제 어디서든 따라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몸매 관리에 대한 팁을 대량 투하해 눈길을 모았다고 한다.

예정화와 함께하는 ‘2015년 최고 핫바디’를 위한 팔 동작, 발동작들은 과연 어떤 것들일지? 김구라-백종원-AOA 초아-강균성-예정화 등 각 분야의 최고무기를 가지고 시청자 사로잡기에 나선 5인방의 모습은 25일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더 많은 비하인드 사진 보러오세요~♪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오선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