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RE:쇼음중] 달샤벳vs.EXID, 가요계 '섹시 대첩' 승자는?


가요계는 뜨겁다, 섹시 걸그룹들의 치열한 대결이 시작됐기 때문.

1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봄바람에 흔들리는 남심을 잡기 위한 걸그룹들이 청순, 섹시, 카리스마 등의 다양한 컨셉으로 개성 강한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5년차 걸그룹 '달샤벳'의 8번째 앨범 '조커'와 음원차드 '역주행'에서 '정주행'으로 핫이슈를 몰고 다니는 'EXID'의 '아예'는 노골적인 섹시미와 발칙한 도발미의 매력 대결을 펼치며 음악중심 무대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날 달샤벳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빨간색 미니 원피스를 입고 등장, 무릎을 꿇고 앉아 시작하는 유혹적인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관객들의 심장을 녹였다.


'위아래'의 업그레이드 버전 '아예'로 돌아온 EXID는 검은색 크롭탑과 팬츠로 섹시함과 강렬함을 장착하고 '위 아래-골반댄스'의 명성을 이을 화끈한 '개다리' 춤을 선보이며 팬심을 자극했다.


가요계 두 섹시 끝판왕들의 치열했던 이 대결을 언론사들을 어떻게 봤을까?



가요계 ‘섹시 코드’, 또다시 불붙다 - 스포츠동아

EXID부터 달샤벳까지…걸그룹 '섹시열전' - 더팩트

EXID-달샤벳 동시 컴백… "섹시종결자는 누구?" - 이투데이

EXID-달샤벳-디아크, 걸그룹 세대교체 이끈다. 이들이 중요한 이유는? - 스포츠 조선

EXID 아예 vs 달샤벳 조커 정면대결, 오빠들 사이서 얼마나 선전할까? - 뉴스엔

달샤벳 '조커' VS EXID '아 예' 핫한 걸그룹들의 동시기 컴백 '승자는?' - 세계일보

'닮은꼴 걸그룹' 달샤벳 vs EXID 정면대결 '승자는?' - 엑스포츠뉴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