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섹션TV 연예통신 리뷰] 윤은혜, "최고의 키스신男? 강지환·주지훈·공유"



"윤은혜가 꼽은 내 생에 최고의 키스신은?"

19일(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배우 윤은혜가 남자 배우들과의 '최고의 키스신'을 꼽으면서 눈길을 모았다.

이날 스타ting 코너를 통해 만난 윤은혜 솔직한 입담을 선보이면서 재미를 자아냈다. 이어 윤은혜는 "작품들 속 최고의 키스신 3순위가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쑥쓰러워 하면서 "강지환, 주지훈, 공유씨와의 키스"라고 꼽았다.


3위는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함께 출연했던 상대역 강지환과의 콜라키스라고 밝히며 윤은혜는 "좋아서 기억에 남는 것이 아니라 온 몸이 콜라로 범벅이 됐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2위는 <궁>의 주지훈씨와 합방하는 장면의 첫 키스였다.

이어 윤은혜는 "1위는 <커피프린스>의 공유씨와의 키스인데, 지금 봐도 설렌다"라며 수위가 다소 높았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이날 "<커피프린스>는 개인적으로 아쉬운 작품이다. 좋은 기회가 내게 너무 일찍 찾아온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돌아와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을 전한 윤은혜! 과연 그녀가 앞으로는 어떤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까.

한편 스타들의 이색 본모습을 안방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편집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