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리뷰] 박하선, "장동민과 열애설? 일면식도 없었다"


"그 분 하고는 일면식도 없었어요."

18일(수)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박하선이 장동민과의 열애설을 적극적으로 해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 장동민이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해 "어느 한 여배우와 교제를 했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리고 이날 박하선은 과거에 출연했던 장동민의 발언에 대해 적극 해명하기로 했다.


이어 박하선은 "일면식도 없었던 분인데, 제 이름이 수면위로 올라왔었어요"라며, 교제설에 휩싸였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박하선은 끝내 그 남자연예인이 누군지 말하려 하지 않았지만, 김구라가 곧바로 "아! 장동민?"이라며 거침없이 대답했다. 그러자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옆에서 박하선을 지켜보던 김지영과 안영미는 박하선을 답답해하는 듯 쳐다보았고, 김지영은 "결국은 자기가 알아서 다 오픈을 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 안영미 역시 "우리보고 커버해 달라더니!"라며 김지영의 말에 맞장구쳤다.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여군특집>에 출연하는 게스트들이 모여 입담을 과시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수경 | MBC 화면캡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