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유라 커플이 과감한 키스신을 연출했다.
24일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세 커플이 홍종현-유라의 신혼방에서 부부동반 모임을 가졌다.
처음으로 세 커플이 한 자리에 모인 이날, 게임에서 진 커플에게 ‘방송연예대상’ 포토월에서 과감한 키스신을 연출해야 한다는 미션이 전달됐다.
이에 모두들 홍종현-유라 커플에게 키스신을 몰아주자며 합의를 했고, 게임에 참여한 종현은 "절대 질수 없다"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하지만 부부의 추억 관련 물건을 눈을 감고 볼의 감촉만으로 맞추는 첫 번째 게임에서 단 한 문제만을 맞춘 후, 몸으로 설명하는 스피드 게임에서 걸스데이의 ‘SOMETHING’을 설명하기 위해 섹시 춤까지 선보이며 투지를 부태웠으나 결국 벌칙의 주인공이 되고 말았다.
평소 차분하기만 했던 종현은 게임 진행을 일부러 늦게 하는 남궁민에게 "문제를 너무 천천히 낸다"며 버럭해 의외의 모습을 보였고, 인터뷰 자리를 빌어 남궁민에게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케했다.
결국 이날 종현-유라 커플은 ‘방송연예대상’ 포토월에서 과감한 키스신을 연출했다.
점점 대담해지는 종현의 모습이 기대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