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우결4> 송재림-김소은, 연인들의 스킨십 '밀착 화보' 촬영!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부부가 커플 화보를 촬영했다.

설레는 마음으로 스튜디오에 도착한 두 사람은 화보 촬영을 위한 대변신에 나섰다. 부스스하게 연출한 헤어에 짙은 메이크업으로 시크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긴 두 사람. 송재림은 파격적인 모습의 김소은을 보며 “너무 아름답다”며 칭찬하기 바빴다고...

1단계부터 6단계까지 연인들의 스킨십 변화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야 하는 상황임에도 남편 앞에서 어색하고 부끄러운 김소은과 아내만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송재림. 게다가 “둘이 어색한 것 같다”는 사진작가의 지적에 송재림은 발끈하는데...?

한편, 점차 단계가 올라갈수록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기 시작한 두 사람. 송재림은 모델 출신답게 능숙한 포즈와 아찔한 스킨십으로 김소은을 이끌며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에 질세라 김소은도 프로 정신을 발휘, 도발적인 눈빛 연기를 선보였는데... 김소은의 눈빛에 “오늘밤 잠은 다 잤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인 송재림. 과연 송재림을 가슴 떨리게 한 김소은의 도발적인 눈빛은 어땠을지?

아찔하고 묘한 매력으로 ‘특급 케미’를 선보인 송재림♡김소은 커플 화보 촬영기는 22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MBC 홍보국 김소정 ㅣ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