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우결4> 영역침범남 서강준의 등장! 송재림-김소은 부부 대위기?



세상 단 하나뿐인 커플링을 나눠 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의 송재림♡김소은 커플이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

남편을 기다리던 김소은은 집 앞에서 송재림을 발견하고 깜짝 놀라 웃음이 터졌다. 그 이유는 바로 송재림이 셀프 함진아비로 변신, 커다란 함을 메고 등장했기 때문. 집에 들어가자는 김소은에게 송재림은 애교를 보여주기 전까지 안 들어가겠다며 버티는데 과연 ‘애교’를 놓고 벌어진 송재림 vs 김소은의 팽팽한 실랑이의 결과는?

이어 함을 열어 내용물을 확인한 김소은은 큰 감동에 빠졌다. 함 안에는 마치 산타클로스의 선물 보따리처럼 오직 김소은만을 위한 선물들로 가득했던 것. 과연 송산타의 함 보따리는 과연 어땠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결혼식에 초대할 지인들과 통화를 하던 중 김소은의 친한 남동생들을 만나기로 한 두 사람. 서프라이즈의 멤버인 서강준, 유일, 강태오 등 세 명의 처남들을 만난 송재림은 초면에도 불구, 김소은을 향한 거침없는 애정표현과 전매특허인 오글 멘트로 처남들을 당황하게 했다고.

그러나 송재림의 여유는 잠시 뿐, 처남들의 예상치 못한 역공이 펼쳐졌다. 첫 키스신을 김소은과 찍었다는 서강준의 폭탄 고백에 이어 음식 먹여주기까지! 허를 찌르는 서강준의 도발에 송재림은 “한 번은 참는다”며 웃음 섞인 경고로 상황을 넘겼다. 하지만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질투 마일리지 적립 중”, “욱했다”며 질투심을 드러냈다.

송재림♡김소은 커플의 떠들썩한 결혼 준비는 오는 15일(토) 오후 5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방송된다.



MBC 홍보국 김소정 ㅣ 사진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