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이 홍진영과 첫 부부싸움을 했다.
8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남궁민과 홍진영이 라디오 생방송 출연을 앞두고 듀엣곡을 연습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남궁민은 음치인 의외의 모습을 보였고 이에 홍진영은 스파르타식 보컬 트레이닝을 자체했다.
평소 노래에 자신이 없던 남궁민은 홍진영의 레슨에도 쉽게 실력이 나아지지 않자 점점 자신감을 잃어갔고 이런 남궁민에게 홍진영은 "똥떵어리"라고 부르며 날카로운 모습으로 지적을 쏟아냈다.
이에 울컥한 남궁민은 "나보다 7살이나 어린데 버르장머리 엄청 없고, 노래가 잘 안 되는데 이렇게 저렇게 막 하라 그러고.."라며 불만을 털어놓자 홍진영은 "내가 미안해"라며 사고했고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 칭찬이 모자랐나봐요, 귀까지 빨개지면서 서운해하는데 내가 잘못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솔직한 감정을 털어놨다.
이후 남궁민은 "진영이는 나보다 7살이나 어려요, 지금까지 밝고 예쁘고 귀여워서 봐줬는데 다음부터는 꼬맹이 버릇을 확실히 고쳐놔야겠어요"라며 선전포고를 남겼다.
스타들의 알콩달콩 애정행각이 가득한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iMBC연예 최강민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