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연예

<라디오스타> god 박준형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원랜 god 노래"



god 박준형이 비의 인기곡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원래는 god의 곡이었다는 사실을 밝혔다.

22일(수) 방송된 MBC 수요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그룹 god의 박준형, 모델 송경아, 프리스타일의 미노, 그룹 비스트의 손동운이 출연한 분명 한국인이지만 외모만 보면 국적불명! '웨얼아유프롬' 특집이 그려졌다.

박준형은 비의 대표곡인 '태양을 피하는 방법'에 대해 말을 시작했다. 박준형은 "박진영은 고집이 세고 완벽주의자다. 누가 봐도 파란색인 것을 박진영이 노란색으로 보면 그게 노란색이 될 때까지 말한다"고 말하고는 '태양을 피하는 방법'이 god의 곡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MC 김구라가 "그 노래를 태우가 춤추면서 부르는 거였냐"면서 상상이 안 된다는 반응을 보이자 박준형 또한 격하게 동감하며 "태우가 했으면 선글라스 벗는 안무에서는 안경을 안 벗었을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준형은 "박진영이 둘이 있을 때 노래 완전 죽여준다면서 들려줬다"면서 "노래를 듣고는 완전 짱이라고 태우에게 말했는데 어느날 방송을 보니 비가 노래하고 있더라"라고 서글프게 말했다. 이에 김구라가 박진영에게 안 따졌냐고 묻자 박준형은 "따져봤자 또 설득당한다"라면서 "박진영이 너희는 초라하고 사람들이 도와주고 싶은 이미지고 지훈이는 멋있잖아라고 했을 것"이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이끌었다.

반가운 스타들의 과거 유쾌한 에피소드와 감동적인 이야기를 보고 들을 수 있는 MBC 수요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홍연하 | 사진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