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리스’ 우영-세영 부부, 눈물의 찜질방 노숙?!
우결 마을 계약종료로 인해 신혼집에서 쫓겨나 거리로 내앉은 우영-세영 부부가 집없이 헤매는 입장이 됐다.
두 사람은 급한 대로 우영의 소속사인 JYP 지하 연습실을 임시 거처로 삼는다.대충 짐을 옮긴 우영과 박세영이 소파에 앉아 전세 대란을 걱정하며 새로운 거처를 고민하는 중, ,JYP 소속 후배 가수 GOT7 멤버들이 안무 연습을 위해 연습실에 들이닥쳤다. GOT7은 ‘우결빠(?)’라를 자처하며 평소 궁금했던 돌발질문을 쏟아내 두 사람을 당황케 했다.
GOT7의 안무연습이 시작되자 괜히 이리저리 눈치가 보이기 시작한 두 사람은 도망치듯 연습실을 빠져나와 찜질방으로 향한다. 찜질방에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박세영은 우영에게 보드게임을 제안하고, 감식초 마시기를 두고 두 사람의 대결이 펼쳐졌다. 그러나 시작부터 우영은 연속 패배를 당하고, 시큼한 감식초를 마시며 괴로워했다는 후문이다.
결국 남은 감식초를 걸고 자신 있는 게임을 직접 고른 우영! 과연 잃을 대로 잃은 남편의 자존심을 되살릴 수 있을까?



-내 집 장만의 꿈! 럭셔리 신혼집은 누구에게로?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커플이 함께한 혼수 장만 커플 게임 두 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드디어 두 커플이 그토록 갖고 싶어 했던 럭셔리 신혼집이 걸린 대망의 게임이 공개되고, 신혼집을 갖기 위한 두 커플의 양보 없는 불꽃 튀는 대결은 계속 된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박빙의 승부를 펼친 두 커플 중 최후의 승자는?

-모두를 경악하게 한 홍진영의 ‘요미요미’의 정체는?
홍진영이 ‘요미요미’라는 단어로 모든 우결 커플을 웃음 바다에 빠뜨렸다. 한바탕 물놀이 게임으로 허기진 남궁민-홍진영, 홍종현-유라 커플은 저녁식사를 위해 글램핑장에 도착했다. 그리고 음식에 걸린 게임에서 이겨야만 해당 음식을 먹을 수 있단 미션 카드를 전달받는다.
커플들이 좋아하는 고기가 걸린 게임은 ‘시장에 가면’ 게임을 응용한 ‘결혼을 하면’. 이 게임만큼은 농염한 ‘궁진 커플’을 이길 자신이 없는 ‘쫑아 커플’은 걱정이 앞서고, 스타트부터 세게 밀어붙이는 진영의 “요미요미” 선공에 당황했다. ‘요미요미’의 정체를 듣고서 모두가 경악을 금치못하면서도, 한바탕 웃음바다에서 헤어나오지 못했다고 한다.
남궁민을 바라만 봐도 웃음 터지는 유라와 그런 유라가 행동하려고 하면 “어디 한 번 해보거라”는 삼촌 마인드 남궁민, 그리고 진영이 홍종현에게 스킨십이 있는 행동을 하려 하면 폭풍 질투하는 남궁민까지. 이번주 두 커플은 얽히고 설킨 이야기와 게임을 흥미진진하게 이어갈 예정이다.
세 커플의 치열한 대결 현장이 담긴 이번주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8월 2일(토) 오후 5시 공개된다.
MBC 홍보국 김소정 ㅣ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