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이 자신의 친구들과 홍진영이 처음만나 소개받는 자리에서 ‘소연이랑(배우 김소연) 키스 한 적이 있다’라는 돌발발언을 해 주변을 놀래게 만들었다.
21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는 남궁민의 절친인 배우 김소연, 박효주, 윤승아, 유하준과 함께 도심 속 캠핑을 떠난 남궁민♥홍진영 부부!
남궁민은 배우 친구들에게 아내 홍진영을 소개시켜주는 자리에서 “(진영이가) 사과를 예쁘게 잘 깎고 닭볶음탕, 제육볶음 등 요리를 잘한다”고 얘기하며 아내 홍진영을 폭풍칭찬, 제대로 ‘팔불출 인증’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로 친해지기 위해 게임을 하기로 하고 벌칙을 정하는데, 여배우 셋은 사이판 신혼여행에서 했던 ‘볼 뽀뽀’ 이상의 스킨십을 원한다. “벌칙으로 입술키스를 하자”며 남궁민, 홍진영을 겨냥한 작당모의를 하고, 이에 남궁민은 “키스? 키스는 내가 소연이랑 해봤지” 말하며 홍진영의 심기(?)를 건드리는 돌발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홍진영보다 더 놀라 가슴을 쓸어내린 김소연은 “(남궁민 홍진영의 사랑싸움에) 내가 이용당하는 거냐”고 버럭 반문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홍진영은 게임을 하던 도중 어이없는 실수를 해 주변 친구들로 하여금 “일부러 져서 스킨십을 하고 싶었던 거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받게 되는데. 이에 홍진영은 발끈하며 “누가 보면 스킨십하고 싶어 환장한줄 알겠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남궁민의 절친 김소연, 박효주, 윤승아, 유하준과 함께한 캠핑 이야기는 오는 21일(토) 오후 4시 50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공개된다.
MBC 홍보국 김소정 l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