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브라질 월드컵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MBC <아이돌 풋살 월드컵>에는 김흥국, 김보성, 이상인, 정두홍 등 연예계 만능 스포츠맨들은 물론 대세 외국인 스타들과 비스트, 비투비, 인피니트, EXO, B1A4 등 실력파 아이돌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 날 번외로 펼쳐진 공 차기 대결에 참가한 이들은 각자 나름의 자세로 공을 다루며 본 경기 못지 않은 긴장감을 자아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특별한 모습을 보여준 스타로 김흥국, EXO 루한, 제국의 아이들 동준, 노지훈, 유건, 빅스 레오, 샘 해밍턴 총 7명이 선정되었다.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큰 형님 역할을 톡톡히 한 김흥국과 묵직한 슛을 보여준 샘 해밍턴은 나이와 국적을 초월한 축구 사랑을 보여준 대표적 인물. EXO 루한과 빅스 레오는 날렵한 움직임과 함께 우아한 라인을 선보였으며, 제국의 아이들 동준과 유건은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노지훈은 실제 축구선수 출신의 현란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아이돌 풋살 월드컵>의 생생한 현장과 함께 이번 번외 경기의 결과는 오는 12일(목)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사진 김동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