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만찢남특집] 사심만발! <트라이앵글> 속 로망의 장면들은?

기사입력2014-08-20 06:00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애인이 없어도, 하물며 남자인 친구가 없어도 괜찮아요! 우리에겐 MBC 드라마가 있잖아요. 5월의 장미가 만발하는 초여름 데이트 시기를 TV와 함께 보낼 여성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한 '만찢남' 특집!

로맨스가 뭐야? 먹는거야? 자, 이제 먹지마세요~ MBC에 양보하세요. 그럼 이상형을 만나지 못해서 슬픈 그대들에게 멋진 남주인공들이 두근두근한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에요.

만화도 울고갈 '현실' 속 그들! 지금부터 <트라이앵글> 속 로망의 상황들을 실현시켜주는 만찢남들을 만나보도록 해요.


로망 1. 회사/학교 끝난 뒤 앞에서 멋진 남자가 나를 기다리고 있을 때

심쿵지수 : ★★★★★
심쿵평가 : 말이 필요 없는 로망 중의 로망! 잘 생기지 않아도 좋다. 손에 먹을 걸 들지 않아도 좋다. 그냥 누가 나 좀 데리러 와줬으면 좋겠다.


로망 2. 아무 벤치에나 앉았는데 문득 옆을 돌아보니 꽃미남이 있을 때

심쿵지수 : ★★★☆☆
심쿵평가 : 별 두개가 깎인 이유는.. 꽃미남은 그냥 옆에 앉아있기 때문이다. (이럴땐 용기를 내서 인연을 만들어야 합니다!)

로망 3. 알고보니 옛날부터 나만 좋아하고 있을 때

심쿵지수 : ★★★★☆
심쿵평가 : 아날로그적인 이런 코드는 신데렐라 스토리같은 여자들의 고전적 로망! (어릴 때 만나야 한다는 조건부 한정이다.)

로망 4. 아침에 일어나보니 자는 모습이 멋질 때

심쿵지수 : ★★★★☆
심쿵평가 : 별 하나가 깎인 이유는.. 나보다 예뻐서 곤란하기 때문이다. (T_T)

로망 5. 뒤에서 몰래몰래 나를 지켜주고 있을 때

심쿵지수 : ★★★★★
심쿵평가 : 나이를 먹으니.. 왕자도 좋지만 기사가 더 좋다.
때론 드러내놓고 도와주고 생색내는 것보다 보이지 않게 지켜주는 것이 더 멋진 법!



로망 6. 당당하게 일하는 모습을 보여줄 때

심쿵지수 : ★★★★★
심쿵평가 : 이것이 폭풍 후진보다 멋지다는 폭풍 체포? 현대판 암행어사같은 멋진 모습에 춘향이가 된 느낌.





로망의 장면들은 모두 찾으셨나요? 더 궁금하다면 <트라이앵글> 공식 홈페이지에서 숨겨진 로망들을 즐겨보세요. 드라마만큼 멋진 현장 포토와 영상이 여러분을 기다릴 것이에요.

시간을 유념해서 MBC 채널로 찾아가면 만날 수 있다니 매일, 혹은 매주마다 드라마 속에서 멋진 남자주인공들과의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만약 여기에 타입이 없다구요? 걱정마세요. 아직 소개하지 않은 '만찢남'들은 많으니까요. 언제나 즐거운 MBC 드라마들과 함께 행복한 사랑을 만끽하세요!




iMBC연예 차연송 | 사진제공=태원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