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큼한 돌싱녀 16회 패션정보]
도도한 이민정의 목에서 빛나는 그 목걸이.
24일(목)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 16회에서 정우(주상욱 분)는 밤 늦게까지 일을 하다 잠깐 조는 사이에 애라(이민정 분)가 나오는 꿈을 꾸게 된다. 섹시한 블랙 원피스를 입고 높은 하이힐을 신은 애라가 정우의 앞으로 걸어와 자신을 유혹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정우는 애타게 애라의 이름을 부른다. 이 장면에서 여지껏 보지 못했던 애라의 도발적인 모습과 그녀의 색다른 코디가 특히 눈길을 끈다. 도도하면서 지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올블랙 의상에 골드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한층 더하였다. 더군다나 골드 색상이 아주 잘 어울리는 애라에게 가장 제격인 목걸이라 할 수 있다. 애라처럼 스타일의 변신을 원하거나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주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며, 그녀는 마지막회에서 이와 같이 새로운 패션 센스를 공개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16회_이민정] 블링블링 빛나는 미니 골드 목걸이_2](//imbbsfile.imbc.com/entertain07/three_bbs/201404/three_bbs140429102004itvstyle1.jpg)
FRANCISKAY
샤이니 블링크 미니미 골드 목걸이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데일리 목걸이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14K로 제작되어 변색의 우려가 없으며 은은하게 빛나는 골드 색상이 무척이나 탐나는 제품입니다. 앙증맞은 플라워 장식을 붙여 사용하면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따로 떼어 심플 바로만 착용하셔도 아주 좋습니다. 로즈골드와 골드 색상 중에 선택할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세요~!
iMBC연예 방송상품 | 이미지 : MBC방송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