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살인미소’ 김재원과 ‘대세남’ 김우빈이 이름값을 단단히 했다.
4월 11일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에서는 김재원과 김우빈이 미남계를 이용해 올챙이국수를 완판시키는 장면이 방송됐다.
이날 김구라, 김민종, 서장훈, 김재원, 이하늬 그리고 김우빈이 정기선 아빠 이금춘 엄마와 함께 춘천풍물시장에서 김우빈의 옥수수 짬뽕과 김재원의 옥수수 쫄면 그리고 온 가족이 함께 만든 옥수수엿 팔기에 나섰다.
김우빈은 이하늬와 함께 옥수수짬뽕을 판매하는데 나섰다. 특히 어머니 팬들을 위해 딸들에게 인사를 일부러 해주는 서비스까지 아낌없이 베풀었다. “여고 3학년! 공부 열심히 해~”라면서 어머니 팬의 멘트를 그대로 따라 딸 팬에게 전하는 적극적인 서비스에 ‘올짬뽕’은 순식간에 바닥이 났다.
‘시장 아줌마들의 아이돌’이었던 김재원은 잠시 김우빈에게 밀리는 듯 했으나 살인미소로 이내 쫄면을 완판시켰다. 김재원은 특유의 살인미소를 동원해 “쫄면 사주시면 사진 함께 찍어드린다”며 손님들을 끌었다. 김구라와 서장훈, 이하늬 역시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고, 부모님은 자식들의 활약에 흡족해했다.
다음 주에는 부모님들의 회춘 결혼식이 펼쳐진다.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