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앙큼한 돌싱녀

<앙큼한 돌싱녀> 꽃미남 군단 ① '꽃비서'로 완벽 변신한 인피니트 엘!

앙큼한 돌싱녀홈페이지 2014-02-28 16:40
<앙큼한 돌싱녀> 꽃미남 군단 ① '꽃비서'로 완벽 변신한 인피니트 엘!
수목 안방극장을 환하게 비춰줄 꽃미남 군단이 떴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단 몇 분의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며 비서계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인피니트 엘이다.



“전 되게 예쁘실 줄 알았어요. 전 사모님...”

사실 길 비서는 짧은 예고편에서부터 이미 그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낸 바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에서 본격 등장한 길 비서는 스케줄을 관리에서부터 이동까지 정우의 일거수일투족을 책임지고 있는 전형적인 비서인 듯 보이지만 할 말은 하는 친구 같은 모습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수트를 차려 입은 CEO 못지 않은 환상적인 비주얼이 그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하는 말마다 똑소리나게 맞는 말. 난 역시 유능해!”

게다가 엘은 능청스러운 대사와 표정으로 장난기 가득한 길 비서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무대에서의 카리스마 있는 엘의 모습과 사뭇 다른 캐릭터는 오히려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갔다. 이러한 변신은 드라마를 위해 운전면허를 따는 등 방송 전부터 열정적으로 준비했던 그의 노력과 맞물리며 "명수의 새로운 도전 화이팅!", "길 비서 연기 대박! 완전 기대돼요!" 등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주상욱과의 환상 호흡을 보이며 방송 직후 ‘꽃비서’, ‘훈남비서’ 등 다양한 수식어로 불리고 있는 엘이 4차원 정신세계를 가진 독특한 비서 역할을 통해 앞으로 어떤 새로운 관전포인트를 제공해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엘이 열연 중인 MBC <앙큼한 돌싱녀>는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 <앙큼한 돌싱녀> 공식홈페이지 인피니트 엘 현장사진 보러가기!  




iMBC 김은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