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을 빛낸 MBC 예능 대표 커플은 누구일까?
오는 12월 29일(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정윤정)에서는 올 한 해 동안 MBC 예능에서 활약했던 '베스트 커플'을 뽑는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MBC 예능 '베스트 커플상' 후보로는 <일밤> '아빠! 어디가?'의 순수 귀요미 짝꿍인 윤후-송지아, <무한도전>의 밀당(?) 커플 정형돈-지드래곤, '진짜 사나이'의 긍정 브라더스 류수영-박형식은 물론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 중인 태민-손나은, 정준영-정유미, 윤한-이소연 커플이 후보로 올라가 있다.
이 중에서도 특히 정형돈-지드래곤 커플은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에서 남녀 연인사이에서나 볼 수 있는 '밀당'을 보여주며 당시 폭발적인 지지를 얻었고,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잘 드러내지 않던 지드래곤은 정형돈이 MC로 있는 '주간 아이돌'에도 출연하는 등 노골적인(?) 애정을 과시하고 있어 '베스트 커플상'의 유력 후보로 주목되고 있다.
과연 지드래곤은 '자유로 가요제'에서 공언한 대로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해 정형돈과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크다는 후문이다.
<2013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은 시청자들의 투표 참여로 1위가 결정되며, 투표는
과연 MBC 예능프로그램을 빛낸 '베스트 커플'은 어떤 커플이 차지할지 그 결과는 오는 29일(일) 저녁 8시 4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공개된다.
☞ 2013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