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가 매 해 명절 특집으로 방영하고 있는 <아이돌 육상 선수권 대회>가 '2012 런던 올림픽'을 기념해 양궁, 펜싱, 탁구 등 주요 올림픽 경기 종목이 더해진 <아이돌스타 올림픽>으로 새롭게 돌아온다.
이번 대회는 7월 10일, 7월 15일 양일에 걸쳐 각각 '육상종목'과 '그 외 종목'으로 구분해 녹화가 진행됐다. '육상종목 경기'는 남녀 100m 달리기 / ▶남녀 높이뛰기 / ▶남녀 200m 경보 릴레이 / ▶남자 멀리뛰기로 구성돼 샤이니 민호와 2AM 조권, 제국의 아이들의 동준이 '최강 육상돌'을 놓고 맞붙는다.

'그 외 종목' 경기는 ▶펜싱 (남녀 개인전) / ▶탁구 (남녀 혼합 복식전) / ▶양궁 (남녀 팀대항전)으로 진행됐고, 특히 씨스타 보라와 제국의 아이들 동준이 '양궁돌'로 실력을 입증받았다는 후문! 또 이 날 녹화에서는 국내 최초 아이돌 펜싱스타가 탄생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아이돌 가수 약 100여명 (2PM, 2AM, f(x), 티아라, 애프터스쿨, 씨스타, 엠블랙, CNBLUE, 미쓰에이, 시크릿, 제국의 아이들, 인피니트, 틴탑, B1A4, 에이핑크, 다비치, 나인뮤지스, NS윤지, 걸스데이, 보이프렌드, 달샤벳, 달마시안, 레드애플 등) 이 대회에 참여하여 그 어느 때보다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 <아이돌스타 올림픽>은 오는 25(수), 26(목)일 밤 9시 55분에 각각 1, 2부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최낙운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