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명수가 '소셜예능의 왕'으로 등극했다.
박명수는 7월 9일 오후 6시 첫방송 되는 손바닥tv <박은지의 놀이터>에서부터 오후 9시 <김성은의 토담길>까지 약 4시간 특별출연한다. 손바닥tv의 터줏대감으로서 개편프로그램 소개 및 홍보에 적극 나서겠다는 각오다.
박명수는 <박은지의 놀이터>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새롭게 발표된 손바닥tv 어플리케이션 2.0을 소개하고 <박은지의 놀이터>의 오프닝을 통해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MBC <일밤-나는 가수다2> 진행을 맡고 있는 두 사람의 호흡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새롭게 선보이는 토크쇼 <김성은의 토담길>에서 박명수가 첫 게스트로 자리한다. 처음으로 토크쇼 진행을 맡은 김성은 경희대학교 경영학부 교수와 대담을 하게 된다. 제작진은 박명수와 김성은 교수가 '주객전도'의 상황을 연출할 것으로 보인다고 예고했다.
박명수는 손바닥tv 출발부터 함께 해왔다. 현재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방송되는 <박명수의 움직이는tv>를 진행하고 있다. 세계 최초의 소셜tv 손바닥tv의 간판 예능인으로서 활동하고 있으니 가히 '소셜예능의 왕'이라 평가해도 좋다는 의견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제공 피알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