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무한도전> 모바일 달력이 출시되었다. 매년 60만부 이상의 판매 기록을 세우고 있는 <무한도전> 달력의 모바일 버전이다. WAP 서비스의 경우 6220+nate로 접속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한도전>을 검색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버전의 <무한도전> 모바일 달력은 위젯 기능이 가능하며, 아이폰과 T-store는 내주 정도에 오픈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모바일 달력 또한 MBC 수익금의 전액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11년 무한도전 사진전' 화보집이 출간될 예정이다. 예년의 사진전 화보집과는 달리 고급스런 콘셉트를 바탕으로 하여 <무한도전> 달력과 다이어리를 디자인한 생각공장과 <무한도전> 사진작가인 박지만 작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구매자들의 욕구를 더욱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무한도전>의 휴대용 스피커 2종도 판매 될 예정이다. <무한도전> 로고와 로고에 있는 일명 무도리를 형상화하여 친환경 소재인 원목으로 제작하였으며, 크기도 작아서 휴대성이 좋고, 스마트폰, MP3 등 포터블 기기의 외부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플라스틱 제품에서 벗어난 친환경적인 디지털 제품이며, 함께 제공되는 USB잭을 통하여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무도리 스피커의 경우 거치대 역할까지 할 수 있어서 기능과 디자인, 소재에서 3박자를 갖춘 상품이다. 단순 외부 스피커 기능뿐만 아니라 전문 디자이너가 제작한 것으로 인테리어 소품이나 <무한도전> 소장용 상품으로도 충분한 가치가 있을 듯하다.
<무한도전> 관련 사업기획 담당인 MBC 국내사업부 김영규 차장은 "<무한도전> 관련 다양한 MD 상품을 원하는 <무한도전> 팬들을 위해 많은 고민을 한 끝에 올해는 예년보다 많은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화보집과 스피커는 현재 롯데몰 김포공항에서 진행 중인 '무한도전 사진전' 현장에서 7일(토)부터 판매할 예정이며, 온라인은 MBCTshop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