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진욱VS송민준, 고작 4% 차이 [이슈in]

기사입력2026-01-15 09:0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결국 진욱이 송민준을 잡았다. 엄청난 격차를 단숨에 좁힌 뒤 1위로 올라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일 시작된 iMBC연예가 참여형 모바일 아이돌 앱 '셀럽챔프'에서 진행 중인 '12월 트롯챔피언 베스트 포토제닉' 투표가 내일(16일) 종료된다.


투표 마감 전날 기준 1위에 오른 건 다름 아닌 진욱. 당초 엄청난 격차로 2위에 머물러 있었지만, 하루가 다르게 격차를 좁혀가더니 선두까지 올라섰다. 진욱은 첫 정규 앨범 발매를 비롯, 첫 단독 콘서트까지 진행하는 등 쉼 없는 활동으로 2025년을 꽉 채운 바 있는데, 이런 노고를 인정받기라도 하는 듯 뜨거운 팬심에 힘입어 정상 자리까지 차지했다.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과반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를 지키고 있던 송민준은 어느새 2위로 밀린 상태. 득표율도 46.82%까지 떨어졌다. 다만 최근 여러 예능을 통해 대중적 인기를 쌓고 있는 그인 만큼, 막판 대역전극도 기대되는 상황이다.


실제로 엄청난 수의 표가 몰리는 마감 당일엔 순위 변동이 빈번히 일어나곤 한다. 댓글 창에는 이미 두 사람을 응원하는 팬들의 목소리가 수놓아지며 치열한 접전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 과연 자존심 걸린 승부 속에서 마지막에 미소를 짓는 주인공은 누가 될지 시선이 모아진다.



이번 투표는 '트롯챔피언' 76·77회 녹화 무대에서 가장 빛난 스타를 선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수상자는 iMBC연예 기획기사(비하인드 포토)와 셀럽챔프 앱 홈팝업 노출이라는 특별 혜택을 받는다. 어느 곳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무대 포토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팬덤 사이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영광으로 인식되고 있다.


투표는 셀럽챔프 앱 '투표' 섹션의 [iMBC연예] 12월 트롯챔피언 베스트 포토제닉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1월 16일 자정에 종료된다. 집계는 시시각각 바뀌고 있으며 마감 직전에는 트래픽 과부하로 참여가 어려울 수 있어 조기 투표 참여가 권장된다.


과연 누가 '12월 트롯챔피언 베스트 포토제닉' 투표에서 우승을 차지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미공개 사진을 선물하게 될지 시선이 모아진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