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한소희→정영주 직접 만난다"…'프로젝트 Y'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

기사입력2026-01-06 17:18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1월 21일에 개봉하는 범죄 엔터테이닝 무비 '프로젝트 Y'가 개봉주 주말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제공: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펜처인베스트㈜ 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ㅣ기획: 와우포인트(WOWPOINT), 클라이맥스 스튜디오ㅣ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WOWPOINT) 공동제작: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ㅣ 감독: 이환 ㅣ 출연: 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그리고 김성철]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026년의 포문을 열 감각적인 범죄 엔터테이닝 무비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그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인생의 벼랑 끝에서 검은 돈과 금괴를 훔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1월 21일 개봉을 맞아 '프로젝트 Y'가 감독과 배우가 함께하는 개봉주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프로젝트 Y'를 통해 황금빛 케미를 예고하는 한소희, 정영주, 이재균, 유아 그리고 김성철과 이환 감독이 관객을 만나러 직접 극장으로 출동할 예정으로, 개봉주 주말인 1월 24일(토), 1월 25일(일) 이틀 간 '프로젝트 Y'를 찾는 관람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먼저, 1월 24일(토)에는 한소희, 정영주, 이재균, 유아, 이환 감독이 메가박스 코엑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메가박스 구의이스트폴,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CGV왕십리,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해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이어서 1월 25일(일)에는 한소희, 정영주, 이재균, 유아, 이환 감독과 더불어 김성철까지 합류해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메가박스 더부티크 목동현대백화점, CGV영등포,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여의도를 찾아 관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프로젝트 Y'의 무대인사는 오늘부터 각 극장별로 순차 오픈되며,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별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와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봉 주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감각적인 범죄 엔터테이닝 무비 '프로젝트 Y'는 2026년 1월 21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