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고객센터 등) 바로가기

아스트로 MJ, '12시 25분 (CLOCK)'로 크리스마스 트리 밝힌다

기사입력2025-12-16 15:15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링크 복사하기
그룹 아스트로(ASTRO) MJ가 신곡으로 포근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전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J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12시 25분 (CLOCK)’을 발매한다.

‘12시 25분 (CLOCK)’은 동요 ‘할아버지의 낡은 시계’를 샘플링해 재해석한 팝 장르의 곡이다. MJ는 아날로그 감성의 멜로디를 따라 포근하고 부드러운 보컬로 따뜻한 겨울밤의 무드를 전한다. MJ의 담백한 감정 표현과 듣기 편한 음색, 익숙한 선율이 주는 중독성이 어우러져 올겨울 리스너들에게 아늑한 힐링의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스트로의 메인보컬 MJ는 단체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유닛으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탄탄한 가창력과 개성 넘치는 음색을 들려줬다. 특히 이번 곡은 ‘2026 MJ’s Special Kit [CLOCK]’(MJ 스페셜 키트 클락)과 함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는 마음으로 준비한 만큼 더욱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


지난 8월에는 아스트로 진진과 유닛 주니지니(ZOONIZINI)를 결성하고 첫 미니앨범 ‘DICE’(다이스)를 발매하며 활동 폭을 더욱 넓혔다. 이어 한국, 홍콩, 필리핀, 멕시코, 일본 등 지역에서 유닛 팬파티 투어 ‘Roll The Dice’(롤 더 다이스)를 성황리에 진행하며 글로벌 인기를 굳혔다.

또한 MJ는 뮤지컬 ‘조로: 액터뮤지션’, ‘겨울나그네’, ‘잭 더 리퍼’ 등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도 입지를 다져왔다. 현재는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4’에서 활약하며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다재다능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연말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물들일 MJ의 스페셜 싱글 ‘12시 25분 (CLOCK)’은 1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MJ는 오는 2026년 1월 30일과 31일, 2월 1일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 예정인 뮤지컬 ‘The Mission:K’(더 미션:K)에서 알렌 역으로 캐스팅, 약 1년 2개월 만에 뮤지컬 배우로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판타지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