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Disney+ Originals Preview 2025)가 진행됐다. 디즈니+에서 공개 예정인 APAC 및 글로벌 오리지널 콘텐츠를 미리 공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과 일본 등 APAC 오리지널을 비롯한 일반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이 소개되며, 정상급 스타들과 크리에이티브 파트너가 함께 참석한다.
스타일리시 액션의 뉴웨이브를 선사하며 전 세계적으로 막강한 흥행 파워를 보여줬던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가 돌아온다. 2026년 공개 예정인 '킬러들의 쇼핑몰2'는 이동욱과 김혜준이 다시 주연을 맡았고 조한선, 금해나, 이태영, 김민 등이 출연한다.
이날 무대에 오른 새 시즌에서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 이동욱은 "액션은 시즌1보다 스케일이 커지고 화끈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귀띔했다. 이권 감독은 "시즌1에서 하지 못한 이야기들이 있는데, 그걸 설명해 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이야기했다.
김혜준은 "시즌1에서 설명이 되지 못했던, 나도 모르는 부분들도 어떻게 풀어져나갈지 궁금했다. 어떤 방향으로 성장을 해나가야할지 부담도 동시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동욱은 "감독님이 집필과 연출을 동시에 하셨다. 새로운 이야기를 만드는 것에 부담이 되셨을텐데, 나도 최대한 옆에서 감독님을 도우려 했다. 분량은 지안이가 많으니 난 맘 편하게 했다"고 웃었다.
한편 디즈니+ 오리지널 프리뷰 2025는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에서 이틀간 진행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 iMBC연예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