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츠투하츠(카르멘, 지우,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의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진행됐다. MC로는 재재가 활약했다.
'포커스'는 하츠투하츠가 처음으로 내놓는 미니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 곡 '포커스'를 비롯해 지난 6월 발표한 싱글 '스타일(STYLE)' 등 다채로운 장르의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포커스'는 빈티지한 피아노 리프가 돋보이는 하우스 장르 기반의 곡으로, 온 신경이 상대에게 집중된 상태를 감각적인 가사로 풀어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시크한 보컬이 특징인 곡이다. 특히 데뷔곡 '더 체이스(The Chase)'와 싱글 '스타일'에 이어 다시 켄지(KENZIE)가 작사를 맡아 기대를 모은다.
첫 미니앨범을 선보이게 된 카르멘은 "정말 감사하게도 올해 선보인 곡들이 모두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덕분에 하루하루를 행복하게 보내고 있다. 이번 첫 미니앨범도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우는 '포커스'에 대해 "첫 미니앨범인 만큼 하츠투하츠의 색깔이 더 확실히 담긴 앨범이라 할 수 있다"라고 설명하며, "'더 체이스'가 하츠투하츠의 시작을 보여주며 기대를 높였다면 '스타일'을 통해선 팬분들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었다. 그리고 이번 '포커스'에서는 제목 그대로 하츠투하츠의 색깔을 더 확실히 드러내고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담아봤다"라고 해 관심을 높였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오늘 저녁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하츠투하츠 더 퍼스트 미니앨범 '포커스' 쇼케이스(Hearts2Hearts The 1st Mini Album 'FOCUS' Showcase)'를 개최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 iMBC연예 고대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