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밤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는 "비보쇼 with Friends를 관람하시는 관람객들에게 긴급 안내 드린다"며 "현재 올림픽홀 냉난방기 교체 기간으로 냉방기 작동이 어렵다"고 공지했다.
비보티비 측은 "더욱이 공연 기간에 예상보다 기온과 습도가 높고 많은 분이 모이셔서 공연장 내부가 다소 덥게 느껴지실 수 있다"며 "혹시라도 관람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입고 벗기 편한 얇은 옷들을 여러 겹 입으신 후 공연을 쾌적하게 즐기시기를 권장드린다. 불편을 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아름다운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두고 예매 관객들의 불만이 폭주하는 상황. 공연 하루 전까지 냉방 문제를 고지하지 않은 까닭이다. 유튜브 채널에는 "환불을 하는 게 당연하다", "쓰러지는 사람 있을 것 같다", "정말 무책임하다"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송은이와 김숙은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인기 팟캐스트 '비밀보장'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공연 '비보쇼 with Friends'를 진행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비보티비 sn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