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속되는 관심세에 힘입어 10월 13일(월) 오전 7시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263만 관객을 넘어서고, 300만 돌파를 향해 순항 중인 '어쩔수가없다'가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일러스트로 그려낸 ‘만수’의 실루엣과 그 위에 빼곡히 새겨진 수많은 문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갑작스러운 실직으로 극단적인 선택의 기로에 선 ‘만수’의 고뇌와 절박한 심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영화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다시금 곱씹게 한다. 특히 다리로 갈수록 붉게 번지는 색상과, “그러니까 어쩔수가없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벼랑 끝에 내몰린 ‘만수’의 험난한 재취업 과정을 가늠케 한다.
한편, '어쩔수가없다'는 예측 불가한 이야기와 여운을 배가시키는 디테일한 설정, 관람 후에도 귀에서 맴도는 풍성한 음악으로 관객들의 N차 관람 열풍을 이끌고 있다. 관객들의 호평이 잇따르며 '어쩔수가없다'의 장기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인상 깊은 비주얼의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한 '어쩔수가없다'는 대체 불가한 재미로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갈 것이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과 드라마틱한 전개, 아름다운 미장센, 견고한 연출, 그리고 블랙 코미디까지 더해진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CJ ENM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