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앳하트는 최근 한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멤버들은 맑고 투명한 비주얼로 순수한 매력을 자랑했다.
화보와 함께 인터뷰도 진행됐다. 최근 첫 번째 EP '플롯 트위스트(Plot Twist)'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앳하트는 "하루하루가 진심으로 행복하고, 지금 느끼고 있는 이 감정과 기분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라고 벅찬 데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앳하트는 앞으로 보여주고 싶은 모습에 대해 "진정성 있는 태도와 내적 성장까지 보여드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운을 뗀 뒤 "있는 그대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새로운 시작, 젊음, 가능성 그리고 멤버들과 함께하는 기회로 가득한 만큼 앞으로 팬분들과 새롭게 만날 순간들이 기대된다.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모습이 많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앳하트는 SM엔터테인먼트 CEO 출신의 한세민 의장과 SM엔터테인먼트 캐스팅 디렉터 출신 강정아 CEO, 댄스 크리에이터 리아킴 CPO(최고퍼포먼스책임자)과 비주얼 디렉터 출신 이겸 CVO(최고비주얼책임자)가 설립한 타이탄콘텐츠의 1호 걸그룹이다. 마음·심장·사랑을 의미하는 '하트 (Heart)'와, 그것을 모두에게 연결해 전달하는 의미의 'At (@)'이 결합된 이름으로, 전 세계 팬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에 진심으로 연결되어 함께 공감하고 성장하며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앳하트의 데뷔곡 '플롯 트위스트'는 중국 4대 음악 플랫폼 중 하나인 쿠거우 뮤직 한국 차트 1위를 비롯해 QQ뮤직 한국 차트, 넷이즈 한국 차트 순위권에도 진입했다. '플롯 트위스트'의 음원은 유튜브 뮤직 기준 누적 재생 수 1,600만 회,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574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자랑 중이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데이즈드 코리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