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쩔수가없다'는 ‘다 이루었다’고 느낄 만큼 삶이 만족스러웠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덜컥 해고된 후, 아내와 두 자식을 지키기 위해, 어렵게 장만한 집을 지켜내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대체 불가한 배우들의 빈틈없는 시너지로 강렬한 재미를 예고하는 영화 '어쩔수가없다'가 캐릭터 와사비베어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찢어진 눈과 톡쏘는 매력의 비주얼로 인기를 끄는 캐릭터 와사비베어. '어쩔수가없다' 속 인물들을 모티브로 제작된 이번 와사비베어 콜라보 키링은 각 캐릭터의 개성과 매력을 사랑스럽게 반영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만의 전쟁을 시작하는 ‘만수’부터 위기 속에서 더 강해지는 ‘미리’(손예진), 잘나가는 제지 회사 반장 ‘선출’(박희순), 재취업이 절실한 ‘범모’(이성민), 풍부한 감성의 소유자 ‘아라’(염혜란)까지, 각양각색 특성을 지닌 인물들이 와사비베어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구현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의상과 소품만으로도 캐릭터의 매력이 느껴지는 디자인은 정교하게 완성된 박찬욱 감독의 작품 속 인물들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어쩔수가없다' 와사비베어 콜라보레이션 굿즈는 바로 오늘, 9월 24일(수) 부터 전국 41곳의 CGV 극장 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키링 단품 또는 미디엄 사이즈 팝콘 및 탄산음료와 함께 구성된 키링 세트로 판매되며, 구매한 키링은 랜덤으로 증정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만남과 드라마틱한 전개, 아름다운 미장센, 견고한 연출, 그리고 블랙 코미디까지 더해진 박찬욱 감독의 새 영화 '어쩔수가없다' 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CJ ENM, 모호필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등을 금합니다.